다이닝_용도
공간_취향
감각
양식
체크박스_재료
색상

답글 남기기

{{ reviewsTotal }}{{ options.labels.singularReviewCountLabel }}
{{ reviewsTotal }}{{ options.labels.pluralReviewCountLabel }}
{{ options.labels.newReviewButton }}
{{ userData.canReview.message }}

613여관은 남해 상주리의 조용한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숙박 시설로, 여행자들에게 ‘집으로 돌아오는 여행’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간>

독특한 이층 구조의 건축물로 설계된 613여관은 각기 다른 테마의 일곱 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객실들은 복층구조로 되어있어 계단을 활용하거나, 스파를 즐기거나,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거나, 바다를 향해 을 내어 운치 있는 경험을 유도하는 등 다양한 목적성에 맞게 서로 다른 크기와 형태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객실은 각각 열린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어 남해를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콘텐츠>

각 객실은 엄선된 가구와 침구로 꾸며져 특별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꼼꼼하게 설계된 침실, 테이블, 테라스, 그리고 개방된 욕실은 객실 내에서도 완벽한 휴식을 보장합니다.

또한 각 방에는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 개인적이고 아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로 제공되는 전복죽은 지역에서 신선하게 공급받은 재료로 준비됩니다.

남해의 자연을 배경으로 차분하고 고요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이 공간을 추천합니다.

경상남도 남해군

떠나는 여행이 아닌, 집을 향한 여행

613여관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같은 제품이 사용된 공간이에요.

이런 스테이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