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_용도
공간_취향
감각
양식
체크박스_재료
색상

답글 남기기

{{ reviewsTotal }}{{ options.labels.singularReviewCountLabel }}
{{ reviewsTotal }}{{ options.labels.pluralReviewCountLabel }}
{{ options.labels.newReviewButton }}
{{ userData.canReview.message }}

피크닉(Piknic)은 서울 회현역 근처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전시, 공연, 와인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음악, 디자인, 무대 미술 등 다양한 예술 분야를 아우르며, 방문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문화적 자극을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공간>

피크닉의 외관은 붉은 벽돌로 마감되어 있으며, 성숙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메인 입구로 들어서면 월넛소재의 묵직한 테이블과 거대한 샹들리에가 방문객을 맞이하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고급 오디오 시스템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식처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피크닉은 지하부터 시작해 1층의 카페, 2층의 전시 공간, 3층의 레스토랑과 루프탑에 이르기까지 다층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각 층은 프로그램에 따라 가변적으로 디자인됩니다.

<콘텐츠>

피크닉은 다양한 예술 전시와 공연을 개최하여, 류이치 사카모토, 제스퍼 모리슨, 사울 레이터와 같은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또한, 매거진B의 10주년 기념 전시와 같은 중요 이벤트를 개최하며 문화 예술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는 오후 6시 30분이 되면 내추럴 와인바로 변신하여,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피크닉이 단순한 음료 제공 장소를 넘어선,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임을 보여줍니다.

예술을 사랑하고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찾는 분들, 이곳에 방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서울시 중구

전시, 공연, 와인을 한 곳에서

피크닉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같은 제품이 사용된 공간이에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