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방문하기
콩치노 콩크리트는 노래하고 연주하며 화합하는 곳이라는 뜻의 라틴어인 ‘콩치노’와 본 건물의 주 재료인 ‘콘크리트’를 결합한 이름을 가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지상 4층, 250평 규모의 음악공간입니다.
<공간>
콩치노 콩크리트는 콘크리트를 주 재료로 사용하여, 현대적이면서도 견고해 보이는 외관이 특징이에요.
이 음악 공간은 임진강 바로 옆에 위치하여, 창문 너머로 주변의 낮은 언덕과 강이 그림처럼 펼쳐진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어요.
각 층은 음악 감상과 휴식, 전시를 목적으로 섬세하게 설계되어, 자연을 보이는 방향으로 앉을 수도 있고, 연주장면이 나오는 스크린을 볼 수도 있어요.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과 개방된 공간을 선택할 수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오정수 대표는 자신의 음악적 감수성을 키운 경험을 바탕으로, 이 공간에서 방문객들에게도 유사한 감동을 주기 위해 이 공간을 설계하였다고 해요.
어린 시절 워크맨을 선물로 접하며 음악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 이후 고전 명반을 수집하고 장비를 사용해 재생하며 오디오 장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쌓아왔습니다.
콩치노콩크리트에서는 1930년대 극장에서 사용되었던 웨스턴일렉트릭과 클랑필름의 음향기기를 통해 재즈,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재생해요.
이 시스템들은 음악이 연주되고 공간을 소리로 가득 채울 때 마치 작은 우주가 만들어지는 듯한 깊은 감동을 전달합니다.
이곳 콩치노콩크리트는 계절과 날씨에 따라 변하는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음악을 듣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꼭 한 번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 인천 중구 참외전로 174번길 8-1
⏱️ 월,화, 금요일 14:00 – 19:00, 토,일요일 12:00 – 19:00, 매주 수, 목요일 정기휴무
🪑 실내 120석
🅿️ 주차공간이 있어요.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