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답글 남기기

포어플랜은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로, 건축가의 작업실과 같은 경험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곳은 건축에 관한 다양한 요소들을 적절히 나열하여,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간>

포어플랜의 인테리어는 건축가에게 친숙한 재료인 나무를 사용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박공 지붕과 트러스 구조를 활용하여 내부 기둥을 최소화함으로써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연출합니다.

이러한 구조는 방문객들이 카페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며, 건축 모형의 단면이 장식된 카페의 가장 안쪽은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카페 곳곳에는 나무 상자가 놓여진 선반과 램프가 배치되어, 작업실 또는 공방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콘텐츠>

포어플랜에서는 커피, 차, 다양한 디저트뿐만 아니라 점심에는 브런치, 저녁에는 스토리가 담긴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공방과 공장이 많은 성수동의 산업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도면, 건축 도구, 서적, 건축 모형 등을 전시하여 건축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추가적인 흥미거리를 제공합니다.

건축가들이 사용하는 커팅 매트를 테이블 매트로 사용하고, 작업 도구가 들어있을 것 같은 서랍에는 테이크아웃용 컵을 수납하는 등 기능과 디자인을 결합한 재치 있는 솔루션들을 선보입니다.

포어플랜은 단순한 카페를 넘어서 방문객들에게 창의적인 환경에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성수동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포어플랜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서울시 성동구

건축가가 설계한, 작업에 최적화된 카페

포어플랜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같은 제품이 사용된 공간이에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