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pple)
브랜드 스토리
Play Video
우리의 미션
손쉬운 사용
누구나 쓸 수 있는 기술이야말로 가장 뛰어난 기술인 법. 그래서 우리는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할 때부터 포용성을 염두에 둡니다. 누구든 기본 탑재된 ‘손쉬운 사용’ 기능들을 활용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소통하고, 창작하고, 좋아하는 일들을 해낼 수 있도록 말이죠.
교육
교육의 기회가 많아질수록 모두가 스스로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해집니다. 그래서 Apple은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걸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합니다.
환경
Apple의 최초의 탄소 중립 제품이 된 애플 워치를 통해, 우리는 2030년까지 모든 제품의 탄소 중립을 실현하겠다는 원대한 계획에서 기념비적인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우리는 소재, 청정 에너지, 저탄소 운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거듭해 탄소 배출량을 상당량 줄여나가고 있고, 그럼에도 남아 있는 소량의 배출량까지 상쇄하기 위해 다양한 자연 기반 프로젝트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품
아직 리스팅된 제품이 없어요.
공간에서의 브랜드
이런 브랜드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