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취향

공간_취향

감각

감각

양식

양식

재료

체크박스_재료

색상

색상

@quietmoment__

콰이엇모먼트님은 반셀프 인테리어로 공간을 만들어가면서 ‘집’이라는 캔버스에 부부의 취향을 잘 담고 싶었다고 해요.

좋아하는 서적과 피규어, 포스터등 여러 소품들을 수집하는 취미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시스템 선반을 구매하여 소품들을 디스플레이 하였습니다.

바닥과 벽 모두 화이트 계열 소재를 사용하였지만, 가구, 러그, 포스터 등의 제품에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생기 있는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shin_bi_house

프랑스 시골집을 상상하며 꾸민 신비하우스님의 공간은 밝은 색상과 자연적인 요소로 인해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원하는 공간을 기획 후 기술자와 직접 컨텍하여 필요한 부분에만 공사를 진행하면서, 더욱 애착이 가는 공간을 만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취향에 맞는가구와 소품을 구매 후 배치된 장소를 이리저리 옮기기도 하며, 마음에 맞는 구도를 찾으신다고 해요.

현재는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잔디마당 넓은 시골에서 꽃도 심고 닭도 키우는 집에 살고 싶은 꿈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 )

@woodyeundy

은디님의 새로운 보금자리는 원목 가구와 라탄, 린넨 소재의 소품들로 따뜻하고 깊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사하기 전, 은디님은 일 년 동안 자신이 선호하는 취향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해요.

인위적이고 화려한 것보다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에 맞는 원목, 라탄, 린넨 소재를 고르고 각 방에 신중하게 배치함으로써 안정감과 따뜻함을 불어넣은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신축 아파트에 입주했을때는 가구와 소품들이 기존의 공간과 잘 어울리지 않는 부분들이 있었다고 해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현관과 주방 상부장에는 우드 필름을 부착하고, 발코니로 이어지는 문에는 린넨 소재의 커튼을 설치하여, 원목 가구와 빈티지한 소품들과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었어요.

@seyojin.home

떼요진홈님의 첫 독립 공간이자 신혼집은 신혼부부의 취향과 추억이 곳곳에 녹아든 공간이에요.

이 공간은 세련된 무채색의 가구들과 생동감 넘치는 식물들이 조화를 이루고, 사진과 와인 등 취미와 관련된 소품들을 공간안에 배치되어 있어요.

거실은 스테인리스, 아크릴, 알루미늄 소재의 무채색 가구들로 베이스를 구성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고,  몬스테라, 아레카야자 등 잎이 길고 큰 식물들로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더했어요.

선반에는 음향기기와 함께 와인이 전시되어 있어요. 바이닐과 와인은 그 자체로 디자인 요소가 되어 공간에 포인트를 더합니다.

@lemlem.shine

럼럼님의 공간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구가 배치되어 차분함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원목 가구와 크림색 소파, 베이지색 러그와 타일이 조화를 이루며 심플한 느낌을 더해 공간에 안정감을 선사하고, 벽 선반에는 추억과 취향이 담긴 결혼 사진과 여행 사진들이 인화되어 전시되어 있어요.

한 켠에는 좋아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포스터가 놓여 있는데요, 고흐의 초기 작품에서 느껴지는 차분한 색감은 이 공간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욱 강조합니다.

퇴근 후 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 커튼이 바람을 따라 살랑이는 모습은 마치 공간 자체가 반겨주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행복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u_yuzu

유주님의 공간은 식물들과 테라코타 화분, 우드 소재의 가구, 연갈색의 벽지가 함께 어우러져 따뜻함을 주는 공간이에요.

방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를 만들고 싶어 작은 식물을 구매했던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5여개의 식물을 키워오며 식물이 일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고 해요.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각각의 수종에 맞는 자리를 찾아주고, 함께 호흡하는 방법을 배우며 이토록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연갈색의 유니크한 벽지에 어울리는 우드 소재의 가구, 토분에 담긴 식물이 일관성 있으면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곳곳에 배치된 여러 개의 조명과 포스터가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jung_yo7

열려라참깨님의 공간은 반려동물, 초록색 식물, 그리고 애정이 담긴 소품들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집안 곳곳에 배치된 패브릭 포스터, 소품, 그리고 식물들은 컬러 포인트 역할을 하여 다채롭고 풍성한 뷰를 만들며 창밖으로 보이는 우거진 나무는 계절마다 다른 색감으로 변화하며 공간에 더욱 생동감을 더해줍니다.

아치형 문으로 디자인된 문들이 공간에 새로운 느낌을 주고 직선형 문과 교차되어 보여지며 리듬감을 주는 부분도 특별해요.

어둑해지면 곳곳에 설치된 조명을 밝혀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플레이팅 된 요리와 음료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할 때 느껴지는 행복감은 최고조에 달합니다.

@summer____house

썸머님의 공간은 미니멀리즘 가구와 오브제를 활용해 차분하고 정갈한 느낌을 자아내는 공간이에요.

결혼 전까지 부모님과 함께 살면서 공간을 공유했던 썸머님은 결혼 후 처음으로 부부만의 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큰 만족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화이트와 우드 컬러를 기반으로 일관된 배경을 조성하고, 디자인적 완성도가 높은 심플한 제품과 가구를 배치함으로써 깔끔하면서도 높은 심미적 만족감을 제공하는 공간을 완성했어요.

취향에 맞는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배치하여 부부만의 독특한 세계를 구축했으며, 이제 그 안에서 느끼는 행복한 감정은 공간이 가진 힘을 직접 경험하게 해줍니다.

누구나 좋은 공간을 쉽게 접하고,
스스로 만들 수 있도록

아이디 *
비밀번호 *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