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_용도
공간_취향
감각
양식
체크박스_재료
색상

답글 남기기

{{ reviewsTotal }}{{ options.labels.singularReviewCountLabel }}
{{ reviewsTotal }}{{ options.labels.pluralReviewCountLabel }}
{{ options.labels.newReviewButton }}
{{ userData.canReview.message }}

더홈서울은 1900년대에 지어진 한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카페입니다.

<공간>

더홈서울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강조하면서, 마당에 자리한 오래된 나무와 한옥 특유의 툇마루를 활용해 특별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공간의 중심은 멋지게 자란 나무와 함께 조성된 마당으로, 한옥의 전통적인 구조를 보존하면서도 현대적인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내부 공간은 안채와 거실로 나뉘어 있으며, 좋은 날씨에는 툇마루에 앉아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닥에 타일을 사용해 한옥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앉는 위치에 따라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한옥의 특성을 그대로 이어가며 방문객에게 매번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콘텐츠>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핸드드립 커피, 카푸치노, 에이드, 블랙티 등의 음료와 함께 도넛과 누텔라 토스트 같은 간식도 제공되어, 달콤하고 풍부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에서는 음료 주문 시 소소한 과일을 제공하는 센스를 보여줍니다.

한옥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차분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친구 또는 연인과의 대화를 나누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날씨 좋은 날, 여유롭고 차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이 공간을 추천합니다.

서울시 성북구

1900년대 한옥을 개량해서 만든 카페

더홈서울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같은 제품이 사용된 공간이에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