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더보기
방문하기
포어플랜은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로, 건축가의 작업실과 같은 경험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곳은 건축에 관한 다양한 요소들을 적절히 나열하여,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간>
포어플랜의 인테리어는 건축가에게 친숙한 재료인 나무를 사용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박공 지붕과 트러스 구조를 활용하여 내부 기둥을 최소화함으로써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연출합니다.
이러한 구조는 방문객들이 카페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며, 건축 모형의 단면이 장식된 카페의 가장 안쪽은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카페 곳곳에는 나무 상자가 놓여진 선반과 램프가 배치되어, 작업실 또는 공방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콘텐츠>
포어플랜에서는 커피, 차, 다양한 디저트뿐만 아니라 점심에는 브런치, 저녁에는 스토리가 담긴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공방과 공장이 많은 성수동의 산업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도면, 건축 도구, 서적, 건축 모형 등을 전시하여 건축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추가적인 흥미거리를 제공합니다.
건축가들이 사용하는 커팅 매트를 테이블 매트로 사용하고, 작업 도구가 들어있을 것 같은 서랍에는 테이크아웃용 컵을 수납하는 등 기능과 디자인을 결합한 재치 있는 솔루션들을 선보입니다.
포어플랜은 단순한 카페를 넘어서 방문객들에게 창의적인 환경에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성수동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포어플랜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4길 30-1
⏱️ 매일 09:00 – 24:00
🪑 실내 44석
🅿️ 주차공간이 없어요.
ℹ️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바로 운영이 돼요.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같은 제품이 사용된 공간이에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