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한 개의 응답

답글 남기기

운영 : 뤁스퀘어
건축설계 : 착착 건축사무소

뤁스퀘어는 디자이너와 건축가들이 협업하여 만든, 다양한 건축물과 자연 조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래 농업 복합 문화공간이에요.

<공간>

메인 공간인 스템가든은 실내에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식물을 테마로 한 정원으로 디자인 되었어요.

식물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빛과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큰 천창을 내어 자연광을 받아들이며, 자동화된 수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알맞은 시간에 물을 공급합니다.

정원 주위에는 데크가 둘러져 있어요. 원하는 공간에 앉아 식물을 관찰하거나 식사와 음료를 구매하여 미식을 즐길 수도 있어요.

인위적이지 않은 흙 내음과 식물 향을 느끼며, 자연에 가까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죠.

정원, 식당, 카페, 라운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고, 스마트팜 쇼룸, 양식장, 농장 등 농업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시설들도 주변에 배치되어 있어, 시간을 두고 천천히 둘러보시기를 바라요.

<콘텐츠>

스템가든 내의 카페에서 스마트팜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음료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고, 기프트숍에서는 작은 식물과 식물을 키우는데 필요한 도구들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실내 양식장에서 어류가 자라는 모습을 관찰하거나, 작물 수확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 이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완전한 농업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배려하였습니다.

충청북도 진천군

농업기술과 문화가 연결되는 공간

뤁스퀘어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